“간편하고 맛있는 일식 경험“…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출시

인더스트리 / 김민영 기자 / 2025-07-30 08:51:44
(사진=아워홈)

 

[알파경제=김민영 기자] 아워홈이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으로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의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올해 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밥 위에 얹어 풍성한 식감을 제공하며, '정통 일식 규동'은 부드러운 소고기를 듬뿍 담아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스크램블 에그와 양파를 넣어 조화로운 식감을 살렸고, 덮밥 소스로 맛을 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일식 덮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되며, 8월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과 포토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료제공=아워홈>

 

알파경제 김민영 기자(kimmy@alphabiz.co.kr)

주요기사

SK에코플랜트·계룡건설, 시흥 교량 붕괴사고로 영업정지 6개월
​무신사, 7년만에 스토어 로고·BI 새단장 ...'글로벌·오프라인 확장' 강조
네이버클라우드, 日 비즈니스 챗 1위 ‘라인웍스’ 대만 정식 출시
​포스코이앤씨, 국내외 조경 디자인 어워드 연속 수상
"유럽 배터리 시장서 몸집 키운다"...에코프로비엠, 법인 설립 추진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