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고 맛있는 일식 경험“…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 신제품 출시

인더스트리 / 김민영 기자 / 2025-07-30 08:51:44
(사진=아워홈)

 

[알파경제=김민영 기자] 아워홈이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신제품으로 '정통 일식 가츠동'과 '정통 일식 규동'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간편 도시락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한식, 양식, 분식 등 30종 이상의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올해 초 누적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하며 아워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아워홈은 이번 일식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온더고의 메뉴 다양성을 확대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식 인기 메뉴인 가츠동과 규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온더고 '정통 일식 가츠동'은 두툼한 국내산 등심 돈카츠를 밥 위에 얹어 풍성한 식감을 제공하며, '정통 일식 규동'은 부드러운 소고기를 듬뿍 담아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두 제품 모두 스크램블 에그와 양파를 넣어 조화로운 식감을 살렸고, 덮밥 소스로 맛을 더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간편하게 일식 덮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되며, 8월 11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과 포토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료제공=아워홈>

 

알파경제 김민영 기자(kimmy@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속보] 시화공단 SPC 공장 화재 발생, 소방 당국 대응 1단계 발령
현대차 팰리세이드, '2026 북미 올해의 차' 선정…작년 21만대 역대 최다 판매 경신
파리크라상, 2년만에 ‘희망퇴직’ 실시…비용 효율화 나서
카카오 노조, Daum 운영사 AXZ 매각 규탄…“고용안정·상생협약 이행하라”
현대모비스, 차세대 디스플레이 양산 위한 ‘글로벌 동맹' 결성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