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우씨왕후' 제작 발표회서 학폭 논란 당당히 밝혀..."전혀 사실 아냐" : 알파경제TV

TV / 영상제작국 / 2024-08-28 15:47:33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배우 전종서가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27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학교폭력 의혹으로 한동안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주연 배우 전종서가 이번 행사를 통해 오랜 침묵을 깨고 입장을 전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전종서는 앞서 소속사를 통해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한 사실 무근 선언과 함께 악의적인 게시글과 댓글에 강경 대응할 것임을 밝혔었습니다.

전종서는 학폭과 관련된 기자의 질문에 "지난번에 회사를 통해서 입장을 밝혀드렸다시피 사실이 아니다"라며 못 박았습니다.

이어 "만약 그러한 일에 연루되었다면 대중 앞에 당당하게 설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관련해 상처받은 이들에게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우씨왕후'는 왕위를 차지하기 위한 왕자들의 치열한 경쟁과 정치적 암투를 담은 추격 액션 사극입니다.

특히 동북공정 관련 지적에 대해서는 고구려 시대 벽화 등 실제 역사적 자료를 바탕으로 최대한 재현하려 한 점을 강조하며 드라마가 가진 독립성을 부각시켰습니다.

한편, '우씨왕후'는 29일 Part 1 전편이, 9월 12일 Part 2 전편이 공개됩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유경선 유진 회장 일가, 횡령의혹 제보 쏟아져”…공정위, 본사 압수수색 : 알파경제TV
KT 소액결제 해킹 피해자 125명으로 확대…피해액 8000만원 넘어 : 알파경제TV
[현장] 재무위기 교보자산신탁, 불법 용역 동원 새벽 기습…법치 짓밟은 '무법 점거' : 알파경제TV
[현장] 이재용의 힘, 삼바 ‘일라이릴리’ 초대형 계약으로 증명되나 : 알파경제TV
기재부·금융위 쪼개고 검찰청 없앤다…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알파경제TV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