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인재상 담은 '도전·창조·함께' CF 시리즈…”젊은 세대 응원 메시지”

인더스트리 / 김영택 기자 / 2025-09-15 15:25:21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두 번째 TV CF 공개
(사진=동원그룹)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동원그룹이 올해 5월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 번째 TV 광고 시리즈 ‘인재 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 아래, 동원그룹이 추구하는 인재상인 ‘도전’, ‘창조’, ‘함께’의 가치를 각각 담은 세 편의 시리즈로 구성된다. 

광고는 일상 속에서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는 순간, 주저 없이 도전하고 창조하며 함께하는 동원그룹의 인재상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2025년 9월 15일자 동원그룹 유튜브 도전편 30초 참고영상>

해당 광고는 TV 채널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앞서 동원그룹은 지난 5월 19일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첫 번째 TV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광고는 동원그룹의 다각화된 사업 영역과 함께 사회적 필요가 동원그룹의 솔루션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공개 후 약 40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천만 회를 돌파하며 대중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동원그룹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동원그룹과 함께 세상의 필요에 답할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응원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각적인 캠페인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료제공=동원그룹>

 

알파경제 김영택 기자(sitory0103@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경제만담 97] 먹튀논란 송창현은 현대차 정의선의 명백한 판단미스다 : 알파경제TV
쿠팡 최대 노조 "김범석 의장, 직접 사과하라"
“AI 중심 새해 전략 구체화 착수”…삼성전자, 글로벌 전략회의 300명 총집결
​마비노기 모바일, '웨카 경매장' 논란...게임위 '청불' 직권 재분류 착수
롯데, 유동성 부담 가중 속 ‘바이오’에 1조원 투입…성과 언제쯤?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