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 캘리그라피 담은 신곡 포스터 공개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3-21 13:08:26
배우 조달환 참여한 '너를 사랑한다는 말' 리릭 포스터로 감성 러브송 예고

(사진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정승원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특별한 리릭 포스터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승원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의 리릭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번 포스터에는 배우 조달환이 직접 캘리그라피 작업에 참여해 작품의 예술적 가치를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정승원은 화이트 셔츠 차림으로 분홍색 라넌큘러스 꽃을 바라보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시각적 요소는 곡이 담고 있는 따뜻하고 설레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평가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가사는 "낮과 밤이 지나고 또 지나도 나 여기서 늘 곁에서 너와", "여기 다가올 이 계절 모든 날들에 함께이고 싶은걸 영원토록 사랑하며 걸어요 우리"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동행을 소망하는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작업에 참여한 조달환은 드라마와 영화 활동 외에도 가수 장혜진의 'Ordinary', 김범수의 '눈물나는 내 사랑' 등 여러 앨범 표지 작업에 참여해온 실력파 캘리그라피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그의 손글씨는 정승원의 신곡이 담고 있는 서정적 분위기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했다.

 

정승원은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 베이비복스 특집에 출연해 호평을 받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의 본격적인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릴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승원의 유려한 보컬과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이번 신곡이 봄을 맞이하는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정승원의 신곡 음반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