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티웨이항공 제공) |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티웨이항공이 구마모토현과 협력해 공동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대상으로 이달 21일(일)까지 구마모토현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탑승 기간은 2026년 10월 24일까지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DEC’를 입력하면 최대 15% 운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이 올겨울 연말부터 내년 가을까지 사계절에 걸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온천 여행부터 봄 벚꽃 명소, 초록빛으로 물든 광활한 자연의 초여름 풍경, 그리고 가을 단풍과 함께하는 지역 축제까지 구마모토가 선사하는 계절의 순간들을 가까이에서 만나는 특별한 여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 회원들은 구마모토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구마모토는 규슈 중부에 위치한 대표 관광지로, 웅대한 자연환경과 지역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다.
구마모토성, 아소산을 포함한 풍부한 자연경관을 더해 온천, 미식 등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자유 여행객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본의 구마모토를 찾는 고객분들을 위해 구마모토현과 공동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티웨이항공>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