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Npay 머니카드’ 2주년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

파이낸스 / 문선정 기자 / 2025-11-13 15:15:52
전월 실적·연회비 없어...'한도 없는 해외 3% 적립' 혜택 입소문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디자인, 선착순 15만 장 한정 발급
(사진= 네이버페이)

 

[알파경제=문선정 기자] 네이버페이(Npay, 대표이사 박상진)는 적립 한도와 전월 실적, 연회비가 없는 선불카드인 ‘Npay 머니카드’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한정판 디자인 플레이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23년 11월 출시된 ‘Npay 머니카드’는 선불충전금인 Npay 머니와 적립 받은 Npay 포인트를 카드 형태로 소지하여 전 세계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연회비 없이도 해외 온·오프라인 사용 시 3%를 한도 없이 적립하며, 국내에서도 0.3%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 사용 혜택시 혜택이 많은 트래블 선불카드인  ‘Npay 머니카드’는현재까지 총 168개국에서 사용되었으며,  주요 사용 국가는 일본, 미국, 호주, 이탈리아, 프랑스 순이다. 사용자들은 평균 2만 원을 포인트 혜택으로 적립받았으며, 해외여행에서 이 카드를 이용해 누적 185만 원을 적립받은 최대 사례도 보고되었다. 이러한 높은 혜택과 사용률에 힘입어 ‘Npay 머니카드’는 출시 2년이 채 되지 않아 밀리언셀러 카드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Npay는 비씨카드와 협력하여, 2주년 기념으로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의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Npay 머니카드’ 15만 장을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이는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들도 Npay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네이버와 Npay 앱에서 ‘Npay머니카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페이먼트마케팅 류정원 리더는 "‘Npay 머니카드’ 출시 2주년을 맞아 Earth, Travel, Love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가지고 있는 ‘제로퍼제로'와의 협업을 통해 트래블 카드의 감성을 추가하였다"며 "앞으로도 'Npay 머니카드'를 통해 해외여행 시 특별한 결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알파경제 문선정 기자(press@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삼성생명 ‘일탈회계’ 수정 수순…국제회계기준 수용 가닥
삼성화재 3분기 순익 4.4% 감소…장기·車보험 손해율 악화
신한은행, 롯데호텔과 '시니어 금융서비스 도입' 협약
KCGI자산운용, TDF 고객 3~5년 투자 시 누적 수익률 28.1%..."장기투자 효과 입증”
한화생명, “당뇨병 젊어지고 있다”…3040세대 발병 급증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