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매니지먼트mmm)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홍경이 여름을 선취한 청량감 넘치는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mmm은 홍경이 모델로 활동 중인 의류 브랜드의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자연스러운 야외 배경에서 여름의 분위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홍경은 해사한 미소와 싱그러운 표정으로 여름의 청량감을 표현하는 한편, 순간적으로 분위기를 전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홍경은 현장에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스태프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었다고 전해졌다. 프로페셔널한 모델 워크와 함께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브랜드가 원하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홍경은 오는 5월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한국 최초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영화 '이 별에 필요한'에 목소리 출연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우주인 난영과 뮤지션 제이 사이의 장거리 연애를 그린 로맨스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들에게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홍경은 이번 애니메이션 출연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