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원,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 축하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4-22 09:59:35
생일 카페 방문부터 일일 점원 변신까지, 팬 사랑으로 가득한 감동의 순간들

(사진 =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캡처)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팝 클래식 가수 정승원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의 정성 어린 축하 이벤트에 직접 화답하며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7일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카페 투어 비하인드 영상에서 정승원은 팬들이 마련한 다양한 생일 축하 이벤트 현장을 방문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그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직접 기획한 팝업 카페 현장도 함께 공개됐다.

 

'팬텀싱어4' 우승자 정승원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은 지하철 광고, 건물 전광판, 생일 카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신촌과 홍대 일대에 설치된 전광판 광고를 찾은 정승원은 환한 미소로 인증샷을 남기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렇게 여러 군데 큰 전광판에 이벤트를 준비해줘서 고맙다"라고 정승원은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생일 카페를 방문한 정승원은 자신의 사진과 팬 굿즈로 꾸며진 공간을 둘러보며 깊은 감동을 나타냈다. 그는 팬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고, 전시된 사진마다 사인을 남기는 정성을 보였다. 

 

또한 팬들이 준비한 뽑기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고,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단체 사진 촬영 시간을 가지며 의미 있는 순간을 만들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정승원이 깜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것으로, 이를 통해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제 생일을 함께 즐겨주시고, 저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너무나 행복한 날"이라고 정승원은 팬들을 향한 특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정승원의 팬 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다. 지난 8일, 그는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후즈팬카페에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오피셜 테마 팝업을 개최하고,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을 전했다.

 

"팬들을 직접 만나니 짜릿하고 행복하다"라며 "평일이라 시간 내기 어려웠을 텐데도 와줘서 고맙다"라고 정승원은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승원은 오는 5월 10일과 11일 첫 단독 콘서트 '2025 1st Concert in Seoul JUNG SEUNGWON'을 통해 팬들과 다시 한번 소중한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