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1+1 특가 봄맞이 '마트·패션 빅페스타' 시작

인더스트리 / 류정민 기자 / 2025-03-07 09:54:04
(사진=신세계)

 

[알파경제=류정민 기자] 신세계그룹의 이커머스 플랫폼인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4일까지 봄을 맞아 특별 할인 프로모션 '더쎈 마트·패션 빅페스타'를 진행한다.

 

7일 G마켓, 옥션 측은 이번 행사에서 마트 상품군, 패션, 뷰티, 육아, 취미 등 총 40여 개의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며, 특히 고물가 시대에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한 파격적인 혜택 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주요 상품으로는 '테마딜'이 있으며, 이는 '하나 사면 무조건 더 주는 특가', '9,900원 특가', '봄시즌 특가'로 구성된다. 각 테마별로 두 가지씩 선정된 매일 6종류의 제품이 사이트별로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관도 마련해 행사 참여 브랜드 중 신세계푸드,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등 총 22곳이 포함되며 이들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에 두 차례씩 라이브방송이 열려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방송에서는 전용 추가 할인 및 사은품 등의 혜택도 제공되며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관계자는 "3월은 신학기와 이사철로 인해 집안 정리가 필요한 시기"라며 "이에 맞춰 고객들이 선호하는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G마켓>

 

알파경제 류정민 기자(hera20214@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속보] 시화공단 SPC 공장 화재 발생, 소방 당국 대응 1단계 발령
현대차 팰리세이드, '2026 북미 올해의 차' 선정…작년 21만대 역대 최다 판매 경신
파리크라상, 2년만에 ‘희망퇴직’ 실시…비용 효율화 나서
카카오 노조, Daum 운영사 AXZ 매각 규탄…“고용안정·상생협약 이행하라”
현대모비스, 차세대 디스플레이 양산 위한 ‘글로벌 동맹' 결성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