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스윔웨어 브랜드 새 얼굴로 선정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5-04-25 09:44:04
로맨틱한 컬러와 청량한 무드의 25SS 컬렉션 화보 공개... '여름 아이콘' 입지 강화

(사진 =코랄리크)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가수 권은비가 스윔웨어 브랜드 '코랄리크(CORALIQUE)'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코랄리크는 최근 권은비와 함께한 2025년 봄/여름(25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하며 그녀의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이번 컬렉션은 '글로우 & 플로우(Glow & Flow)'를 콘셉트로, 핑크와 블루 계열의 로맨틱한 색상을 중심으로 여름의 청량함과 감성을 담아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권은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가 완성됐다. 

 

화사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 바캉스룩부터 페스티벌룩까지 트렌디한 스타일링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은비는 이미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에서의 인상적인 활약을 통해 '워터밤 여신', '서머 퀸' 등의 타이틀을 얻으며 대중적 인기를 확보한 바 있다. 

 

이러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뷰티, 패션, 식품,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랄리크 관계자는 "권은비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며 "소비자들에게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은비와 함께한 코랄리크 25SS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1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헬로 스트레인저(Hello Stranger)'로 음악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정승원, 첫 서울패션위크 참석… 패션계까지 섭렵
축구 대표팀, 미국전 앞두고 완전체 훈련 돌입
다저스 김혜성, 38일 만에 선발 출전했으나 무안타
뉴질랜드 교포 케빈 전, 챌린지 투어 첫 우승
우주소녀 다영, 9년 만에 솔로 데뷔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