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과 신혼 초 많이 싸웠다"...왜? ('고딩엄빠')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3-02-14 09:39:44

 

(사진=MBN 제공)

 

[알파경제=김상진 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소이현이 인교진과 신혼 초 싸움이 잦았다고 밝혀 그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5회에서는 13개월 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고딩엄마 김하윤이 출연한다. 이날 김하윤은 재연 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된 자신의 사연을 통해 남편과의 결혼 직후 벌어진 갈등에 관련한 고민을 밝힌다.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소이현은 “우리 부부의 경우에도 신혼 초반 생활 패턴에 관련한 문제로 많이 싸웠다”고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소이현의 발언에 남편 인교진은 “싸운 게 아니라 내가 일방적으로 혼난 것”이라고 발끈했다.

 

인교진은 “당시에 나도 고치고 싶은데 잘 고쳐지지 않더라. 잘못을 반복하고 또 다시 혼나는 내가 너무 싫었다”고 토로한다. 이에 하하는 격한 끄덕임으로 인교진에게 공감을 표현한 뒤, “사실 이번 설 연휴에도 (아내 별에게) 혼이 났다”며 따끈따끈한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현실감 넘치는 하하의 상황 설명에 인교진이 폭풍 맞장구를 치면서, 두 사람은 ‘유부남 라인’을 급결성한다. 반면 남편들의 ‘동상이몽’ 대화를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소이현은 “오늘도 속이 터진다”며 극과 극 입장 차를 보인다. 

 

한편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4회는 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ceo@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