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포켓몬 굿즈 공개…담요·뱃지 등 온라인 판매

인더스트리 / 김영택 기자 / 2025-07-01 08:54:29
(사진=티웨이항공)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티웨이항공이 1일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포켓몬 담요와 파우치 세트, 그리고 경첩 뱃지 등으로, 티웨이항공은 포켓몬과의 추억을 간직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캐치 유어 블랭킷' 굿즈는 담요와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내 사용에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아이보리 색상의 담요에는 피카츄 패턴이 포인트로 디자인되었으며, 넉넉한 크기로 포근함을 더했습니다.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 굿즈는 6가지 인기 포켓몬(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디자인의 경첩 뱃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뱃지를 열고 닫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내 창문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6종의 뱃지는 무작위로 제공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포켓몬코리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피카츄제트TW' 래핑 항공기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항공기 외관은 물론 기내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꾸며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은 '피카츄제트TW' 운항을 기념하여 2023년부터 자체 온라인숍을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굿즈를 판매해왔습니다.

모형 항공기,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으며, 이번 신규 굿즈 2종 또한 온라인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티웨이항공>

 

알파경제 김영택 기자(sitory0103@alphabiz.co.kr)

주요기사

삼성전자, IFA 2025서 혁신상 26개 수상
대웅제약 펙수클루,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 中 허가 획득
포스코 노사, 임단협 잠정 합의 도출…조합원 찬반투표 앞둬
배달앱 수수료 상한제 도입 논란…”결국 소비자에 책임 전가”
관악구 피자집 살인, '피자먹다' 본사·가맹점 간 갈등이 불렀나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