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희열2’ 백종원, 국정감사 뒷이야기 푼다

스포테인먼트 / 신현정 / 2019-03-08 16:18:50

[스타엔=신현정 기자]

대화의 희열2 백종원, 국정감사 뒷이야기 푼다 (사진=KBS 2TV)

‘대화의 희열2’ 백종원이 국정감사에 대한 모든 것을 털어놓는다.

KBS 2TV ‘대화의 희열2’ 시즌2 첫 게스트로는 성공한 사업가이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출격해 화제를 모았다. 탁월한 장사 수완과 구수한 입담으로 요식업계는 물론, 방송계까지 열광시킨 백종원. 이런 그가 지난해 10월 국정감사장에 돌연 출석해, 뛰어난 언변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활약을 펼쳐 관심을 모았다. 이에 대한 백종원의 국정감사 뒷이야기가 ‘대화의 희열2’ 방송에서 공개될 전망이다.

백종원은 국정감사 현장 분위기를 전하며 “되게 무서워요”라고 말하며, 잔뜩 긴장했던 당시 심경을 풀어놓았다. 그러나 딱딱했던 처음 분위기와 달리 백종원은 국정감사 현장을 ‘요식업 특강’으로 만들어 버렸고, 이는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해 백종원은 그만의 특별한 비결이 있었다고 수줍게 말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

특히 시즌2에 새로 합류한 신지혜는 기자다운 날카로운 질문을 던져 백종원을 깜짝 놀라게 했다. 당시 백종원의 국정감사 참석이 정계 입문의 포석이라는 소문이 돌았던 것. 신지혜는 3당 의원들의 러브콜,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 내정설 등에 대한 질문을 했다.

이에 백종원은 거침없이 답변을 내놓았다고 하여 시청자들을 궁금케 한다.

알파경제 신현정 (choice0510@alphabiz.co.kr)

주요기사

'너목보6' 이상민부터 딘딘까지, 믿고 맡기는 추리 서포터들, 패널 군단
‘이몽’ 불꽃 같은 삶 살다 간 독립 투사들의 이야기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문수빈, 비밀 업무 수행으로 긴장감 상승
‘냉장고를 부탁해’ 이승윤, 자연인이 알려준 ‘메뚜기 잡는 방법’ 공개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간이식 후 중환자실...박성훈 회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