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서치미' MC 출격…이은지X곽범X손동표 패널 합류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11-08 18:58:01
(사진=U+모바일tv)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전현무가 ‘서치미’ MC로 출격한다.

오는 13일 0시 U+모바일tv와 16일 오후 9시 45분 KBS 2TV에서 첫 공개 예정인 U+모바일tv 새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치미’는 플레이어(주인공)가 ‘진짜 지인’과 지인을 완벽하게 흉내내는 ‘시치미단’ 패널 사이에서 ‘진짜 지인’을 추리하는 예능이다. 

 

특히 이 추리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돌발 미션을 수행하고, 몰래 카메라 상황에 놓이기도 하는 ‘시추에이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이 내린 순발력과 센스를 가진 전현무는 ‘서치미’에서 메인 MC이자 ‘마스터 무’로 출격, 돌발상황이 쏟아지는 쫄깃한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 예정이다.

 

전현무는 스튜디오 상황실에서 외부에 있는 플레이어를 지켜보며 각종 미션을 제시하고, 진짜 지인을 찾아 나선 플레이어에게 시시각각 엉뚱하고 재밌는 돌발상황으로 함정을 파고, 깜짝 미션으로 덫을 놓는다.

전현무와 스튜디오에서 함께하며 플레이어를 속이는 ‘시치미단’으로는 국가대표급 텐션을 자랑하는 MZ세대 대표주자 이은지, 곽범, 손동표가 출연한다. 

 

플레이어의 ‘진짜 지인’을 철저히 학습한 ‘시치미단’은 플레이어에게 혼선을 주고 나아가 플레이어의 마음까지 얻어내 상금까지 획득하려고 한다. 이렇게 험난한 ‘진짜’를 찾는 과정에서 플레이어와 ‘진짜 지인’만의 진솔한 이야기와 서로를 향한 우정까지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는 점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서치미’와 MC 그리고 패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인 단체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서치미’ 주인공과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메신저 창과 중계 화면 이미지로 채워져 있다. 

 

여기에 ‘서치 미 이프 유 캔’ 카피를 중심으로 ‘나를 찾아봐’, ‘너 누구야’, ‘내가 진짜야’ 등 ‘Unknown’들의 메시지들은 벌써 ‘플레이어’의 ‘찐친’ 추적 프로젝트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한편 ‘서치미’는 오는 13일 월요일 0시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 후 KBS 2TV를 통해 16일 목요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