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럭셔리 몽골 파인다이닝 'FLEX'…"우리 10주년이잖아"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5-25 17:21:26
(사진=MBC)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전현무가 럭셔리 몽골 파인 다이닝으로 무지개 회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의 몽골 패키지 투어 3탄이 공개된다.

‘전 회장’ 전현무는 “우리 10주년이잖아.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라면서 럭셔리 몽골 호텔식 파인 다이닝으로 안내한다. 그는 메뉴까지 미리 주문하는 센스로 무지개 회원들을 흡족게 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전 회장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에 놀라며 아이처럼 좋아해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전현무가 미리 주문한 음식들이 끊임없이 나오자 무지개 회원들은 음식의 양에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그런데 이때 이장우는 “지금 음식 다 나온 거예요?”라며 길어진 공복 시간에 한껏 예민한 맹수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코드 쿤스트는 그런 이장우의 모습에 “형의 공격적인 모습을 처음 봤다”라며 놀라 그 모습을 궁금하게 한다.


이윽고 스테이크부터 몽골식 호떡 호쇼르까지 한 상 가득하게 음식이 차려진다. 이장우는 먹기 전부터 “심장이 뛰는데?”라며 ‘팜유 막내' 모드를 켜 폭소를 자아낸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를 비롯한 팜유 라인이 먹기에 제대로 시동을 거는 것은 물론 ‘무지개 소식좌’로 꼽히는 키와 코드 쿤스트까지 전투적으로 식사에 돌입한다고 전해진다.


특히 키와 코드 쿤스트는 몽골 여행 중 ‘팜유화’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키는 “몽골 와서 입 터진 것 같아”며 자기 모습에 놀라고 팜유 라인은 그런 키를 보며 “우리랑 같이 있으면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일로 받아들인다고 전해져 전 회장이 준비한 호텔 식사 플렉스 현장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한편 무지개 회원 8인의 몽골 럭셔리 파인 다이닝 먹방은 오는 26일 (금)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