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김호중 음주 뺑소니 사건 참고인 조사..."억측 자제 부탁"

TV / 영상제작국 / 2024-05-31 16:51:31
▲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알파경제=영상제작국] 가수 길이 최근 발생한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사건과 관련해 경찰로부터 참고인 조사를 받았습니다.

지난 30일,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김호중의 음주운전을 방조했다는 주장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하며, 무분별한 억측을 삼갈 것을 요청했습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성명에서 "다수 언론에서 제기되는 김호중 씨 사건과 관련하여 길 씨를 연관 지으려는 시도가 있으며, 일부에서는 길 씨가 음주운전을 조장했다는 근거 없는 주장까지 나오고 있다"며 비방과 오보를 중단할 것을 강력히 요구했습니다.

이어 "길 씨가 경찰 조사 과정에서 알고 있는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그에 대한 어떠한 혐의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명확히 했습니다.

채널A '강력한 4팀'에서는 길이 김호중이 운전하던 차량에서 내리는 장면이 포착된 CCTV 영상을 공개하며, 이로 인해 길이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수사받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MLD엔터테인먼트는 "길은 사회적 비판에 직면할 가능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에서 반대 차로를 달리던 택시와 충돌한 후 현장에서 도망치며 음주 뺑소니 혐의로 현재 구속되었습니다.

김호중은 회사 대표 및 동료 가수들과 함께 스크린골프장 방문 후 여러 술자리를 거치며 음주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았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알파경제 영상제작국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유경선 유진 회장 일가, 횡령의혹 제보 쏟아져”…공정위, 본사 압수수색 : 알파경제TV
KT 소액결제 해킹 피해자 125명으로 확대…피해액 8000만원 넘어 : 알파경제TV
[현장] 재무위기 교보자산신탁, 불법 용역 동원 새벽 기습…법치 짓밟은 '무법 점거' : 알파경제TV
[현장] 이재용의 힘, 삼바 ‘일라이릴리’ 초대형 계약으로 증명되나 : 알파경제TV
기재부·금융위 쪼개고 검찰청 없앤다…李정부 조직개편안 확정 : 알파경제TV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