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김동현, '찰리 채플린'과 마임쇼…관광객 시선 강탈 ('뭉뜬리턴즈')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5-30 16:43:20
(사진=JTBC)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김동현과 김민경이 이탈리아의 ‘찰리 채플린’과 함께 깜짝 마임 쇼를 펼친다.

30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에서는 ‘팀 세리’로 뭉쳐 이탈리아 로마로 생애 첫 배낭여행을 떠난 ‘국가대표 운동부’ 박세리, 김동현, 윤성빈, 김민경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이날 ‘팀 세리’ 멤버들은 거리 예술가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나보나 광장’을 방문한다. 이곳에서 김동현과 김민경은 마임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찰리 채플린’을 만나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이탈리아에서 희극인의 예술혼을 뽐내고 싶은 김동현과 김민경은 곧장 마임 아티스트에게 달려가 이탈리아의 ‘찰리 채플린’과 함께 깜짝 마임 쇼를 펼친다. 두 사람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마임 실력으로 주변 관광객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멤버들은 이탈리아 배낭여행을 기념해 거리의 미술가를 찾아 초상화를 남기기로 한다. 먼저 대장 박세리는 잘 못 그리면 화낼 거라면서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김동현이 “뷰티플 스타일”이라고 외치며 미술가에게 예쁘게 그려 달라고 간곡히 부탁한 가운데 초상화 속 업그레이드된 박세리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JTBC ‘뭉뜬 리턴즈-국가대표 운동부’는 30일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