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부부' 대놓고 껴안기에 뽀뽀까지…2회엔 더 큰 거 온다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6-25 17:17:23
(사진=방송캡처)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쉬는부부’가 첫 방송 이후 넷플릭스 TOP6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를 찾는 가장 현실적이고 특별한 부부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지난 1회에서는 부부관계 개선을 위해 큰 용기를 낸 네 쌍의 ‘쉬는부부’가 참여한 ‘쉬는부부 워크숍’의 첫날 모습이 담겼다.

 

결혼 1년 차인 ‘안돼요’와 ‘콜택시’, 결혼 4년 차 막내 부부 ‘하자’와 ‘미루리’, 결혼 10년 차 ‘돼지토끼’와 ‘8282’, 9년 차 국제 부부 ‘복층남’과 ‘구미호’가 각각 남자 숙소와 여자 숙소로 나눠 입소한 채 자신들이 쉬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쉬는부부’는 지난 1회 방송 직후 19금 연령 제한 콘텐츠임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10 시리즈’에서 6위(6월 24일(토) 기준) 자리를 지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26일(월) 방송되는 ‘쉬는부부’ 2회에서는 따로 떨어져 있던 ‘쉬는’남편과 ‘쉬는’아내가 결국 만남을 갖는 ‘부부 상봉의 날’이 펼쳐진다.

 

‘쉬는부부 워크숍’ 2일 차를 맞이한 ‘쉬는부부’들이 부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같은 목표를 성취하고 협동심을 기르기 위한 프로그램인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벌이는 것. ‘쉬는부부’들이 결혼 전 한 번쯤 해봤을 법한 농도 짙은 게임들을 시도하며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결혼 후 한 번도 안 한’ 부부임을 밝혀 충격을 안겼던 ‘안돼요’와 ‘콜택시’가 ‘부부 상봉의 날’을 맞이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쉬는부부’ 중 가장 신혼이지만 가장 ‘쉬고 있던’ ‘안돼요’와 ‘콜택시’가 대놓고 껴안기에 뽀뽀까지 시도하는 등 과감한 행보를 선사하는 것. 과연 ‘베스트 프렌드’에 가까워진 모습으로 스킨십이 쉽지 않았던 ‘안돼요’와 ‘콜택시’가 이토록 달라진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쉬는부부’ 2회는 오는 26일(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
국카스텐, 11년 만의 정규 3집 아우름 발매
세븐틴, 홍콩서 대규모 팬 체험 행사 개최
에녹,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은 마술처럼 발매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