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오랜만에 무대 올라 긴장"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9-27 16:01:35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신예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싱글 2집 ‘LIVE’(리브) 발매를 기념해 글로벌 소통을 진행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27일 오후 2시부터 ‘Korea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컴백 기념 라이브 쇼를 진행, “여러분을 향한 저희의 플러팅 기대해주세요”라며 활기찬 인사에 이어 개성 넘치는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미미로즈는 신곡 ‘Flirting’(플러팅) 소개는 물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파워풀한 칼군무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미미로즈는 입덕을 유발하는 ‘플러팅’ 멘트를 공개, “블루미(팬덤명) 너 이제 혼자가 되어야겠다, 내 약혼자”, “블루미 혹시 달이야? 왜 밤마다 떠올라, 보고 싶잖아”, “혹시 좋아하는 신 있으세요? 전 당신” 등 재치 가득한 입담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미미로즈는 “컴백 후 첫 음악방송 무대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실수할까 봐 걱정도 됐고, 오랜만에 서는 무대라서 더 긴장이 됐었다”라며 이번 활동에 대해 말했고, “싱글 2집을 준비하면서 1집 음악방송 무대도 다 같이 모니터링하고, 서로 피드백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갔다”라며 가족 같은 분위기까지 자랑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은 미미로즈는 싱글 2집의 타이틀곡 ‘Flirting’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30일 SBS 파워FM ‘권은비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할 계획이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