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빅원의 신곡, 청량+시원 '청춘의 여름' 그 자체

스포테인먼트 / 유정민 / 2023-08-17 15:26:33

 

 

사진=더다이얼뮤직
사진=더다이얼뮤직

 

[알파경제=유정민 기자] 가수 빅원이 뜨거운 '청춘의 여름'을 선보인다. 

 

지난 15일 빅원의 소속사 더다이얼뮤직 측은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싱글 ‘팝 펑크’(Pop Punk)를 발매했다. 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팝 펑크’(Pop Punk)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여름날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했다. 

 

지난 4월 ‘사랑의 계절’을 낸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팝 펑크’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팝 펑크 기반 곡이다. ‘팝 펑크’는 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사운드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빅원의 포근한 보이스와 에너제틱한 면모가 잘 드러난다.

 

빅원은 여름날처럼 뜨거운 청춘의 날, 상대방을 향한 고백의 메시지를 담백한 보컬로 그려내며 가삿말에 힘을 싣는다.

 

‘사탕처럼 달콤했지만 다 깨고 삼켰던’, ‘널 잊는 거조차 내겐 빛나고 가득 차는 걸’, ‘네 마음을 기타 줄처럼 다시 한번 더 조율 할 수 있다면 난 그대를 기다려’ 등 가사를 보면 여름날 청춘의 자유로움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베일 벗은 신곡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다이브와 빅톤 출신 도한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빅원을 지원사격했다. 빅원은 음원 공개에 앞서 다이브, 도한세와 함께 촬영해 밝은 에너지를 내뿜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세 사람의 매력적이고 청량한 음색이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빅원의 새 디지털 싱글 ‘Pop Punk’를 지난 15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더다이얼뮤직

알파경제 유정민 (hera20214@alphabiz.co.kr)

주요기사

아이딧 김민재, 리무진 서비스서 다재다능함 뽐내
샤이니 키, 국립 영천 호국원 방문… 조부모님 추모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