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음악 영화 안방 1열서 본다…'바람 따라 만나리' 24일 방송

스포테인먼트 / 박병성 기자 / 2023-11-24 23:25:58
(사진=TV CHOSUN)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가수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을 안방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다.


24일 TV CHOSUN에서 공개되는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이하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에서의 여행기를 담아낸 작품이다.

영화는 3개월간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아리스와 함께했던 김호중의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와 제대 후 쉬지 않고 달려온 김호중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떠난 여행을 담아냈다. 특히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김호중의 천상의 목소리 그리고 아리스의 환호가 공연장을 가득 채웠던 감동적인 콘서트 장면과 고군산도의 눈부신 풍경을 따라 여행하는 김호중의 행복한 순간들이 펼쳐진다.

극장 개봉 이후 "감동적인 음악영화 안 보면 후회할 꼭 보시길 추천하고픈 영화" "뭉클함을 더 한 콘서트의 여러 장면까지 더해서 군산에 아름다운 풍경까지 담은 영화 다시 보고 싶다"라며 많은 관람객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한편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TV CHOSUN에서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알파경제 박병성 기자(bizoldman@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