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YG 소속 자부심 폭발 "YG 스타일 보여주겠다" ('놀면 뭐하니?')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10-20 13:52:24
(사진=MBC)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원탑의 변화를 예고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대표이자 연습생으로 있는 JS엔터의 새로운 시작이 그려진다.

이날 유재석은 “원탑에 많은 변화가 있을 거다”라고 말하며, 지난번 데뷔하지 못한 원탑의 데뷔를 향한 의지를 드러낸다. 

 

특히 기존 원탑 연습생들이 함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재석은 데뷔조 멤버를 꾸리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JS엔터로 새로 들어온 연습생 주우재는 야망을 드러낸다.

 

주우재는 “대표님 전 원탑 말고 주주에 끼워주면 안됩니까”라면서 박진주+이미주+주우재를 합친 혼성그룹 ‘주주주’ 결성을 제안한다. 

 

또 주우재는 YG 소속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면서, 땀을 닦는 것까지 YG 감성을 담아 어필한다. 이어 “YG 스타일을 보여주겠다”며 비틀대며 춤을 추기 시작해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은 유재석과의 면담에 “대표님! 이 시간을 기다렸습니다”라면서, 다 같이 있을 때 보여주지 않은 면모를 꺼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싸이커스, 미니 6집 초동 판매량 32만 장 커리어 하이 기록
엑소 백현, 서울서 월드투어 피날레 장식
이재성, 1골 1도움으로 마인츠 역전승 견인
배지환, 뉴욕 메츠행…다재다능함으로 재도약 노린다
방송인 전현무, 생일 맞아 1억 원 기부… 소아암 환아 지원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