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1938' 이동욱, 노력으로 빚어낸 액션 비하인드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5-12 14:03:16
(사진=킹콩by스타쉽)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이동욱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12일 킹콩 by 스타쉽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이연’ 역으로 출연 중인 이동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극 초반 이동욱의 활약은 ‘K-판타지 액션 활극’인 드라마의 방향성을 제대로 각인시켰다. 그는 수십 명의 일본군을 제압해 통쾌함을 안겼던 첫 등장 장면에서 한 명 한 명 상대할 때마다 각기 다른 액션 동작과 순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이동욱은 권총, 장총, 검 등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고 극 중 홍백탈을 잡기 위해 지붕에서 땅으로 착지하는 장면은 구미호로서의 능력을 단번에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욱은 와이어를 매달고 촬영하는 중간에도 모니터링에 집중하고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그는 쉬는 시간에도 총기 액션 장면을 능숙하게 표현하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며 좋은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무술팀과 함께 끊임없이 상의하며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이동욱은 방송 첫 주부터 이야기 전반을 아우르며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다채로운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렇듯 몸을 사리지 않는 구미호 이연의 스펙터클한 액션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액션 맛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는 오는 13일 (토)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