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수로, 폴킴 '화 좀 풀어봐' MV 남주 출연…배우로 첫 행보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10-12 12:46:48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김윤수로가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배우로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폴킴은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 SNS를 통해 20대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폴킴의 신곡 '화 좀 풀어봐'는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다툼도 애정 표현의 하나일 뿐인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다.

 

세대별로 차이는 있지만 결국 사랑하기 때문에 다투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식으로 구성하여 아름다운 영상미의 뮤직비디오에 담아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20대 남자 친구 역할로 분해 누구나 겪을 법한 러브 스토리를 연기했다.

 

특히 흰 니트와 데님팬츠를 매치한 패션부터 블랙 슈트를 입고 비 오는 날 우산을 쓰고 찾아오는 모습은 보는 훈훈한 비주얼의 남친 모습으로 보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다툼 속에서 섬세한 감정선을 드러내며 현실 남친과 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통해 곡의 잔잔한 분위기와 로맨스를 표현해 보는 이들의 빠져들게 만들었다.


김윤수로는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솔직 담백한 입담, 매력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한편 김윤수로가 출연한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의 뮤직비디오 전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김하성, 워싱턴 더블헤더서 3안타 맹타
오타니, 투타 겸업 신기록 달성…50홈런·50탈삼진 동시 석권
킥플립 아마루,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배우 윤도건, 로그스튜디오와 전속 계약 체결
양파, 27년 만 전국 투어… 새 앨범 발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