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박하선, 놀라움 금치 못한 요즘 MZ세대 연애법 ('명동사랑방')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3-22 11:58:50
(사진=ENA)


'명동사랑방' 서장훈과 박하선이 요즘 MZ세대 연애법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3월 23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8회에서는 3기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공개된다.

지난주 BTS 지민부터 송강까지 연예인 닮은꼴의 대거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됐다. 

특히, 이번 3기는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초특급 연애 기술로 녹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한다. 서장훈은 한 출연자를 유심히 지켜보더니 "온갖 잡기술을 다 부리고 있어!"라며 찐 리액션을 드러냈다고 한다.

뒤이어 서장훈은 "놀라움 금할 길이 없다"라면서 MZ세대의 연애법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과연 연애 도사 서장훈마저 놀라게 한 연애 고수는 누구였을지. 그의 연애 스킬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3기 16인은 상상조차 못 할 놀라운 멘트들로 모두의 혼을 쏙 빼놓았다고 하는데. 이에 MC 박하선은 "내가 이 친구들한테 배워가네"라며 감탄했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대학생들의 설렘 가득 단체 미팅 현장 '명동사랑방' 8회는 3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