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접이 풍년' 나태주, 폭발적 가창력→고퀄리티 태권 기술 대방출…주접단 홀릭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2-06-08 11:31:52

[스타엔=김상진 기자]

 

‘주접이 풍년’에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격한다.

오는 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19회에는 나태주와 그의 공식 팬카페 태주날개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날 현장에는 ‘태권 트롯맨’ 나태주의 주접단 답게 도복을 입은 팬들이 대거 등장해 눈에 띄는 존재감을 선사한다. 나태주에 버금가는 뜨거운 에너지와 넘치는 팬심으로 무장한 주접단은 ‘덕심 만렙’의 다채로운 사연을 공개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나태주의 주접단 중에는 시 ‘풀꽃’으로 널리 알려진 시인 나태주가 깜짝 등장해 현장을 놀라게 만든다.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예고 영상에는 두 명의 나태주가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이색 케미를 발산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과 스토리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나태주는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독보적인 ‘태권 파워’로 화답하며 현장을 한껏 고조시켰다는 후문이다. 태권도 품새 세계랭킹 1위 답게 나태주는 파워풀한 발차기부터 격파까지 각종 기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날렵한 몸짓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발산하며 주접단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나태주와 주접단 태주날개가 출연하는‘주접이 풍년’ 19회는 오는 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트와이스 1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글로벌 개봉 확정
샤이니 키, 어머니와 특별한 생일 데이트 공개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