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4기 영수, 배우로 데뷔→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캐스팅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2-08-29 11:29:40

 


‘나는 솔로’ 조섹츤 영수가 배우로 데뷔한다. 

29일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측은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이하 ‘나는 솔로’) 4기 영수 캐스팅을 확정, 영수의 출연을 공식화했다.

‘나는 솔로’ 4기를 통해 ‘조섹츤(조곤조곤 섹시한 츤데레)’ 캐릭터로 인기를 모은 영수는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속 신스틸러 조연으로 연기에 첫 발을 내디딘다. 영수는 극중 남자 주인공인 지성(박상훈)이 아르바이트하는 카페의 매니저 역으로 분해 신선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영수는 첫 드라마 도전에 관해 “‘나는 솔로’를 통해 보여줬던 이미지의 연장선일 수 있지만, ‘조섹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감초 같은 역할이다”라며 “영수의 새로운 도전과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그의 변신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수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되는 ‘0고백 1차임’에는 ‘나는 솔로’ 5기 정식이 또한 출연한다. 정식이는 남자 주인공 지성(박상훈)의 친구로 등장, 영수와 연기 데뷔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처럼 신선한 캐스팅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0고백 1차임’은 ‘고백도 못 한 채 차이고 말았다’라는 뜻의 신조어로, 모태솔로 남주 지성(박상훈)의 짝사랑 시점에서 풋풋한 설렘과 유쾌한 웃음을 더한 청춘 로맨스물이다.

웹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가수 경서 ‘밤하늘의 별을 (2020)’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배우 박상훈과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룰루랄라 전당포’의 주연배우 류인영, 김시온이 캐스팅돼 기대를 더욱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엠오티 엔터테인먼트와 플랜에스픽쳐스의 공동제작으로 장충동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은 올해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