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TOMBOY' MV 조회 수 2억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3-01-17 11:10:57

 

[알파경제=김상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억 뷰를 돌파했다.


17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지난해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1집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TOMBOY'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뷰(1월 16일 기준)를 달성했다.

 

'TOMBOY'는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했고, 지난해 9월에는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국내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또한 ‘한(一)’ ‘Senorita’ ‘LION’ ‘Oh my god’ ‘화(火花)’에 이어 ‘Nxde’(누드)까지, 1억 뷰를 뮤직비디오 8개를 보유하며 '4세대 걸그룹 중 최다 보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1월 28일과 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 '(G)I-DLE OFFICIAL FAN CLUB NEVERLAND 3RD FAN MEETING [행운의 편지]'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