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새신랑 윤계상 "결혼생활 너무 행복해…손호영, 신랑점수 -100점"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2-08-02 11:26:38

 

손호영이 결혼까지 생각했던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6회에서는 ‘신입 수강생’으로 합류한 god 손호영이 데니안, 윤계상과 대화하던 중 과거 연애사와 함께 결혼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털어놓는다.

 

이날 손호영은 god 멤버 중 자신과 같이 ‘싱글’인 데니안과 레스토랑에서 만나 ‘남남(男男) 데이트’를 한다. 서로가 민망한 상황에서 메뉴 고르기에 열중하던 두 사람은 손호영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2인 5메뉴’를 주문한다. 

 

이후 “솔직히 나 20대 중반에 결혼할 뻔 한적 있잖아”라는 손호영의 깜짝 고백에 데니안은 “이런 얘기 해도 돼?”라며 경악한다. 

 

급기야 손호영은 데니안의 연애사까지 강제 소환해 분위기를 침울하게 만든다. 잠시 후 두 사람은 “누가 먼저 결혼을 할 것 같은지 god 멤버들에게 물어보자”며 전화를 돌린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전화를 받은 사람은 지난 6월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윤계상. 윤계상은 두 사람의 질문에 0.1초 만에 대답한 가운데 “손호영의 신랑점수는 -100점”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윤계상의 대답에 손호영은 빠르게 수긍하며 “계상이 형 결혼식 보고 마음이 급해졌다. 너무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한다. 이에 윤계상은 “결혼하면 세상이 바뀐다. 너무 좋고 행복하다”며 손호영을 독려한다고.

과연 손호영이 god 멤버들과 나눈 과거 연애담이 무엇일지, 처음으로 공개하는 복층 집에서의 일상이 어떠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3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