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 5인과 윤세아가 뭉쳤다...'도시횟집' 오픈 D-1

스포테인먼트 / 이형진 기자 / 2023-03-22 10:33:15

 

(사진=채널A)

[알파경제=이형진 기자] 오는 23일 대한민국 최초 낚시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가 출항한 지 6년 만에 드디어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을 오픈한다.

 

채널A ‘도시횟집’은 전직 도시어부들이 뭉쳐서 직접 잡은 물고기 요리를 선보이며 식당 운영에 나서는 팝업 스토어 예능이다.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5인의 도시어부 멤버들과 ‘도시어부’ 시즌 1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온 구장현 PD가 의기투합해 뭉쳤다. 

 

이덕화는 이번 ‘도시횟집’의 총지배인으로 초고속 승진해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경규는 메인 주방을 맡은 맏형으로 겉으로는 투덜대지만, 속으로는 요리에 진심인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도시횟집’의 유일한 경력자 이수근은 주방은 물론, 홀에서도 진두지휘하며 초보 장사꾼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한다.

 

횟집에 빠질 수 없는 회 주방장을 맡은 이태곤은 “회는 칼 잡은 사람의 개성이 표현되는 것”이라는 확고한 철학의 칼잡이 면모를 보여준다.

 

막내 김준현은 청결은 기본이고, 밤늦게까지 남아 최고의 양념장을 위한 연구에 매진하는 진정성을 보여주며 요리의 퀄리티를 높일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윤세아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를 한껏 모은다. 윤세아는 홀 매니저를 맡아 꼼꼼하고 야무진 모습과 함께 멤버들의 사기를 북돋아주는 비타민같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한편 멤버들이 직접 낚시하고 요리하고 대접하는 '도시횟집'은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풍광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우당탕! 도시어부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은 내일(23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알파경제 이형진 기자(bulletwater@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