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신봉선 "♥김희현과 첫 만남 후 매일 연락…자기 전 "잘 자"라고 인사"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22-09-14 11:33:55

 

신봉선이 썸남과 첫 데이트에 나선다.

 

14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서는 신봉선이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인 김희현씨와 처음으로 오락실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모태범과 임사랑의 글램핑 데이트에 초대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인했던 터. 이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부쩍 친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손을 살짝 잡는 것은 물론, 우산을 함께 쓰는 등 모두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하지만 정작 신봉선은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통해 자신의 데이트 모습을 지켜보던 도중, “난 못 보겠다”며 자리를 이탈해 웃음을 자아낸다.


신봉선은 김희현씨와의 관계에 대해 “첫 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고 그간의 진도를 공개한다. 특히 김원희는 “자기 전에 ‘잘 자~’라는 문자는 보내냐”는 질문에 신봉선은 “네~”라고 새침하게 답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잠시 후 신봉선과 김희현씨는 오락실 데이트에 돌입한다. 옛 추억을 되살려 오락기 앞에 선 두 사람은 “둘이서 하나로 플레이 하자”는 신봉선의 제안에 손이 한없이 가까워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후 다른 오락에서도 신봉선의 남다른 손놀림이 포착된다.

 

결국 ‘신랑즈’ 김준수, 모태범, 박태환은 “선수 같다!”며 혀를 내두른다고. 과연 신봉선과 김희현씨가 첫 번째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유발한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