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안근영 모델 친구 등장에 "혹시 키 보세요?"…현장 초토화 ('신랑수업')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5-24 10:42:19
(사진=채널A)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김용준이 ‘절친 형’ 허경환을 안근영에게 소개한다.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65회에서 김용준은 허경환과 함께 안근영이 기다리고 있는 이태원 핫플로 향한다. 여기서 안근영과 반갑게 인사한 허경환은 “실은 예전에 안근영과 만난 적이 있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김용준, 안근영이 둘만의 ‘저 세상 토크’에 돌입하자 홀로 돌아 앉아 구시렁대 폭소를 안긴다. 이에 안근영은 “오늘 내 친구도 초대했다”고 밝혀, 김용준과 허경환의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이윽고 안근영의 친구가 도착하자 눈부신 미모에 깜짝 놀란 ‘멘토’ 장영란과 문세윤은 “대박 예뻐!”라고 동시에 외친다. 인사 후 자리에 앉은 안근영의 친구는 “연극배우랑 모델 일을 하고 있다”며 자신을 소개한다. 그러자 허경환은 “말 나온 김에...혹시 키 보세요?”라며 예상 밖 첫 질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후 식사를 마친 네 사람은 소화도 시킬 겸 볼링장에 들러 2:2 대결에 나선다. 경기 중 김용준은 안근영의 공을 직접 닦아주며 ‘스윗남’의 정석을 보여준다. 이에 허경환도 김용준과 똑같이 행동하며 ‘연애 매너 마일리지’를 쌓아간다. 

 

나아가 김용준은 안근영의 어깨를 두드려주고 안근영 역시 김용준의 어깨를 주물러주며 “오빠, 파이팅!”이라는 응원까지 곁들인다. 이를 본 허경환은 곧장 안근영의 친구 앞에서 자신의 어깨를 툭툭 치며 시그널을 보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한편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4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