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엔=김경식 기자] 모태범♥임사랑이 꽁냥질에 김동현이 분노한다.
23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1회에서는 종합 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만나 몸을 지키는 ‘안전 수업’을 받는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모태범은 평소 절친한 김동현을 만나 차로 어디론가 이동한다. 차에서 김동현은 모태범과 결혼 관련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갑자기 “청첩장 지금 만들어!”라고 말해, 두 사람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가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김동현이 운영하는 체육관에 도착하고, 임사랑도 깜짝 방문해 김동현과 처음 만난다. 김동현은 임사랑과 인사를 나눈다.
이어 김동현은 “요즘 같은 시대에 자기방어는 필수”라며 남자를 제압할 수 있는 주짓수 기술을 알려주겠다며 본격 수업에 들어간다. 임사랑은 김동현이 모태범에게 ‘백초크’ 기술을 걸어보라고 하자 차마 힘을 넣지 못하고, 이를 지켜보던 ‘멘토’ 신봉선은 “저건 그냥 백허그 아니야?”라고 부러워 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김동현도 계속되는 ‘찌 커플’의 ‘꽁냥질’에 “수업이 안돼요”라고 투덜이 모드로 돌변하더니, 결국 타격 훈련으로 급 변경한다. 김동현은 모태범에게 “네가 100%로 타격해도 안 맞아”라고 호언장담한 뒤, 본격 스파링에 돌입하지만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 예능 명장면이 탄생했다는 후문. 이에 모태범은 “동네 바보 형”이라고 김동현을 놀려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23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