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현숙 "웨딩드레스 못 입어" 충격 선언…영호와 랜덤 데이트 거부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6-29 10:32:34
(사진=SBS PLUS, ENA)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나는 솔로’ 15기가 혼돈의 로맨스 속으로 빠져 들었다.

지난 28일 방송한 SBS PLUS·ENA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5번지’의 표류하는 러브라인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이날 산책 데이트가 끝나자, 공식 랜덤 데이트가 시작됐다. 제작진은 “가장 불편하고 곤혹스러운 방식으로 데이트가 진행된다”고 공지했다. 이후 각자 뽑은 미션 카드에 따라 랜덤 데이트에 돌입했는데, 영숙과 상철은 ‘신혼방에서 끊이지 않는 토크’를 하게 됐다. 

 

정숙과 영수는 ‘비대면 데이트’를, 순자와 영철은 ‘서로 짜장면 먹여주기’를, 영자와 광수는 ‘스파 데이트’를, 옥순과 영식은 ‘무언(無言) 데이트’를 하게 됐다. 마지막으로 영호와 현숙은 ‘웨딩드레스 데이트’ 주인공이 됐다. 

 

그런데 이번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가 앞서 솔로남녀들이 재미로 했던 ‘산책 데이트’와 네 커플이나 똑같아 모두의 소름을 유발했다. 이에 MC 데프콘은 “사랑신이 설계를 하는 것 같다”며 경악했다.

하지만 갑자기 현숙이 “저는 웨딩드레스를 못 입겠다”라고 선언해 영호를 놀라게 했다. 현숙은 “웨딩드레스 입는 순간을 평생 그려왔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입는 게 아니면 입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결국 영호는 “혼자 턱시도 입고 놀러나갑니다”라며 ‘나 홀로’ 데이트를 강행했다.

‘무언 데이트’를 하게 된 영식, 옥순은 서로에게 말을 할 수 없는 불편함에 긴급히 카페 직원을 통역사로 섭외해 짠내 웃음을 자아냈다. 영수-정숙은 ‘비대면 데이트’답게 서로 등을 돌린 채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광수-영자는 스파를 하면서 깊은 이야기를 했는데, 이때 영자는 광수가 옥순에게 호감이 있는 것을 알고는 “어제 옥순님이 (광수님과의 데이트가) 좋았다고 말했다”라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영자는 광수를 향한 마음을 완전히 접었음을 내비쳤다.

영철-순자는 서로 짜장면을 먹여주며 묘한 호감을 키웠다. 두 사람은 줄 서는 걸 싫어하는 의외의 공통점이 있었고, 순자는 짜장이 묻었을까 걱정하는 영철에게 “괜찮아! 예뻐!”라는 호탕한 ‘플러팅’을 날렸다. 데이트를 마친 후 순자는 “혼란이 왔다. 되게 괜찮은 사람인데 (영숙님과) 이어진 것 같아서 배제하게 된다. 복잡하다”라고 토로했다.

‘운명의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솔로남들은 족욕을 하며 속마음을 공유했다. 영식은 “전 현숙님으로 정했다”며 “종교에 열려 있는 현숙님에게 직진하겠다”고 선언했다. 영철은 “오늘 순자님과 짜장면을 먹었는데, 좋은 사람인 것 같다. 순자님 예쁘지 않아?”라며 활짝 웃었다. 

 

혼자만의 웨딩화보 촬영을 하고 돌아온 영호는 “전 다 (호감녀가) 없어진 것 같다. 평범한 하루가 될 수도 있었는데, 힘든 하루가 됐으니까”라고 데이트를 포기한 현숙을 마음에서 떠나보냈음을 내비쳤다.

다시 찾아온 ‘솔로나라 15번지’의 밤, 영식과 현숙은 자연스럽게 대화의 물꼬를 트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수는 “리조트 가서 조식 먹을래?”라고 순자에게 불꽃 어필했고, 순자는 “좋아”라고 화답했다. 

 

그러다 영수는 “현숙님은 훅훅 변신이 되는 게 신기하다”며 현숙을 언급했는데, 현숙 옆자리에 있던 영자가 “자리 바꿔드려요?”라고 하자 영수는 “안돼! 여기가 내 자리야!”라며 순자 옆을 절대사수했다.

순자에게 불꽃 직진하는 영수와, 영호와 가까워지는 영숙을 보고 방황하는 영철의 모습 등이 공개되며 한 회가 마무리 된 가운데, 마지막으로 3MC는 제작진이 공개한 15기 결혼 커플의 웨딩 촬영 영상을 보고는 데프콘은 “저 팔은 옥순인데”라고 외쳤다. 이이경은 “남자가 키가 크다”며 “혹시 영철, 순자?”라고 촉을 세웠다.

 

한편 SBS PLUS·ENA ‘나는 SOLO’는 오는 7월 5일 (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
국카스텐, 11년 만의 정규 3집 아우름 발매
세븐틴, 홍콩서 대규모 팬 체험 행사 개최
에녹, 새 디지털 싱글 사랑은 마술처럼 발매
이주승, 형 결혼식 비하인드 공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