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비주얼 만큼 스펙도 역대급 솔로녀 "1년에 집 한 채씩 사"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22-11-15 11:36:53

 

[스타엔=김경식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 솔로녀들의 역대급 스펙이 공개된다.


16일 방송하는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1기 솔로녀들이 솔직담백한 ‘자기소개 타임’으로 리얼 스펙을 공개한다.


11기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비주얼 만큼이나 놀라운 프로필로 ‘솔로나라 11번지’를 압도한다. 한 솔로녀는 “일한 지 3년 정도 됐는데 1년에 집 한 채씩 사서 집이 3채”라고 해 11기 솔로남녀는 물론, 3MC마저 경악시킨다. 

 

이에 송해나는 “진짜로?”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데프콘은 “나 좀 데려가요”라고 애원한다.


이 솔로녀는 “차를 하나 사려고 예약을 해뒀는데, 장거리 커플이 되면 그 차 취소하고 자율주행차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상대방이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지원해주고 싶다. 전 많이 서포트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덧붙인다.

 

또 다른 솔로녀는 탄탄한 직업을 공개해 ‘솔로나라 11번지’의 감탄을 자아낸다. 솔로녀들은 박수를, 솔로남들은 환호를 보내고, 데프콘 역시 “직업 끝내준다! 평생 직업”이라고 극찬해 궁금증을 더한다.

 

게다가 한 솔로녀는 사랑스러운 비주얼과는 반대로 “솔로 기간이 6년째”라는 파격 연애사를 낱낱이 공개한다. “연애는 곧 결혼이라고 생각해 진지해졌다”는 솔로녀의 예측불허 사연에 송해나는 “이렇게 예쁜데?”라고 ‘입틀막’ 한다. 

 

한편 3MC마저 경악에 경악을 거듭한 11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에 초미의 관심이 쏠리는 ‘나는 SOLO’는 16일(수) 오후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