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엔=김경식 기자]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 매력적인 두 남자의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회복 로맨스이다.
무엇보다 원작 속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주인공 차서원(윤태준 역)과 공찬(지원영 역)의 만남이 기대를 더한다.
지난 8일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차서원과 공찬의 다정한 눈맞춤을 담아내며 예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바. 이에 15일 공개 예고된 2차 티저 포스터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15일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2차 티저 포스터는 한적한 공간에서 미소를 머금은 채 서로를 바라보는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훤칠한 키, 훈훈한 비주얼 등 두 주인공의 시선 강탈 매력이 돋보인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극 중 두 주인공의 로맨스 스토리는 매우 특별하다. 만찢남 비주얼,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차서원과 공찬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캐스팅이라고 할 수 있다. 매력적인 두 남자가 그리는 매력적인 로맨스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비의도적 연애담’ 티저 포스터도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휩쓴 BL드라마 열풍에 날개를 달아줄 특별한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주목을 모으고 있는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