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영숙, 최종 선택 앞두고 깊은 고민 "잘 모르겠어"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5-26 10:07:27
(사진=SBS PLUS,ENA )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14기의 영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다.

오는 31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나는 SOLO’는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둔 영숙의 ‘로맨스 방황’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숙은 최종 선택에 앞서 복잡해진 러브라인 때문에 머리를 싸맨 모습이다. 영숙은 경수와 ‘솔로나라 14번지’ 속 설원에 서서 “아, 너무 고민돼. 잘 모르겠어”라며 깊은 한숨을 쉰다. 

 

뒤이어 영호와 마주앉은 영숙은 “아, 왜…”라고 탄식하며 괴로운 듯 얼굴을 감싸쥔다. 그러나 영호는 이에 굴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건 내 자유잖아”라며 직진을 선언한다.

심지어 영숙은 상철과도 방안에서 은밀한 ‘1:1 대화’를 나눈다. 영숙은 지금까지 직진해왔던 상철을 향해 “명확하게 듣고 내 마음도 명확하게 얘기를 하고”라고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던지고 상철은 이를 진지하게 경청한다.

마침내 시작된 ‘최종 선택’ 타임에서 영숙은 그 어느 때보다 굳은 표정을 지어보인다. ‘0표녀’에서 ‘초특급 인기녀’로 거듭난 영숙의 마음이 과연 누구에게로 향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SBS PLUS와 ENA ‘나는 SOLO’는 오는 31일 (수)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