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3' 한지이, 럭셔리 하우스 거주하는 'FLEX' 일상 공개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6-13 10:43:47
(사진=MBN)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세 딸을 키우는 한지이가 럭셔리 하우스에 거주하는 ‘플렉스’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2회에서는 17세에 엄마가 돼 초등학교 4학년과 초등학교 2학년, 네 살 딸을 양육 중인 고딩엄마 한지이가 출연해 세 딸과 함께하는 워킹맘의 일상을 보여준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한지이는 “셋째를 출산한 뒤 교통사고를 당해 중환자실에서 깨어났다”며 “사고 당시의 충격으로 2주 동안의 기억이 사라졌다”고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고딩엄빠’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교통사고 후유증보다 더 큰 문제가 있다”고 언급해, “어떻게 교통사고보다 더 큰 문제가 있을 수 있느냐”는 의아함을 자아낸다.

잠시 후 한지이는 세 딸과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일상을 공개한다. 한지이와 딸들은 럭셔리한 집에 거주 중인데 널찍한 내부에 테라스까지 갖춰 “지금까지 ‘고딩엄빠’에서 봤던 집 중 제일 넓다”는 3MC의 감탄을 자아낸다. 

 

더욱이 미모가 남다른 한지이의 세 딸은 엄마보다 먼저 일어나 등교를 척척 준비하는가 하면, 함께 거주 중인 한지이의 동생에게 ‘폭풍 애교’를 보여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물들인다.

제작진은 “한지이가 판매 대행 쇼핑몰 CEO로서 모든 일을 혼자서 척척 해내는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준다. 세 딸을 풍족하게 키우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한지이에게 어떤 심각한 고민이 있는 것인지, ‘역대 최악’이라는 반응과 함께 3MC의 ‘말잇못’을 유발한 한지이의 속사정에 귀 기울여 달라”고 밝혔다.

한편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22회는 오는 14일 (수)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