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솔로녀, 놀라운 직업→파격 개인기…"야망 한번 품어봐?"

스포테인먼트 / 김상진 기자 / 2022-09-06 10:00:38

 

‘나는 SOLO(나는 솔로)’ 신발까지 벗어던진 솔로녀의 투혼에 3MC 이이경, 데프콘, 송해나도 깜짝 놀란다.
 

7일 방송하는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앞서 정체를 공개한 영수, 영식, 영호, 영철에 이어 10기 솔로남녀들이 ‘리얼 프로필’을 공개한다.


이날 솔로녀들은 연예인급 비주얼 만큼이나 화려한 프로필로 ‘솔로나라 10번지’를 초토화시킨다. 한 솔로녀는 반전 나이를 공개해 10기는 물론 3MC까지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고, 또 다른 솔로녀는 직업이 3개라는 ‘똑순이’ 면모에 이어 “너무 건강해서 주체를 못 하겠다”, “남자한테 미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숨김 없이 고백한다.

 

여기에 한 솔로녀는 놀라운 직업에 파격 개인기까지 공개하며 ‘솔로나라 10번지’의 스타로 급부상한다. 신발까지 벗어 던진 이 솔로녀의 투혼에 솔로남들은 ‘과몰입 감상’을 이어가고, 솔로녀들도 “소름 돋았어”라고 ‘리얼 닭살’이 돋은 팔을 내민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현장을 지켜본 MC 이이경은 ‘광대발사 미소’로 연신 “어도러블!”을 외친다. MC 홍일점인 송해나는 “반할 만 해”라고 극찬하고 데프콘도 흐뭇한 표정으로 “다들 반했어”라고 현장을 분석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보고 들어도 믿기지 않는 10기 솔로녀들의 반전 정체와 막춤까지 풀가동한 열정에, 솔로남들은 “대박”, “찢었다!”라고 감탄한다. 게다가 솔로남들은 “야망 한번 품어봐?”라고 직진을 예고하는가 하면, “아이 라이크 잇!”이라고 거침없는 호감을 표한다.

 

이에 솔로남들 또한, 상상불가 개인기 퍼레이드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솔로남은 티셔츠까지 벗어던진 뒤, 옷 속에 감춰진 근육질 몸매를 대방출한다. 

 

한편 10기의 정체가 공개될 ‘나는 SOLO’는 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알파경제 김상진 기자(letyou@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