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훈 감독, 파란만장한 인생사 공개 예고

스포테인먼트 / 이고은 기자 / 2024-10-28 09:49:11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통해 가수에서 영화감독까지의 여정 털어놓을 것

 

(사진= 라이트픽쳐스)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영화감독 신성훈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파란만장했던 인생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수로 시작해 영화감독으로 성공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은 이 특별한 방송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 감독은 2022년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로 큰 성공을 거둔 후 겪었던 논란과 분쟁에 대해 솔직히 털어놓을 계획이다. 그동안 깊이 언급하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통해 대중과 언론의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러 영화 제작 과정에서의 에피소드, 할리우드 진출 비하인드 스토리, 해외 영화제 참가 경험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극단적 시도로 화제가 됐던 사건의 전말과 그간의 어려웠던 상황들도 여과 없이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12년 지기 친구인 배우 김이정이 함께 진행을 맡아 신 감독의 이야기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김 배우는 오랜 기간 신 감독의 고충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왔기에, 더욱 깊이 있는 대화가 기대된다.

 

신성훈 감독의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감독님께서 여러 사건사고에 대해 속 시원히 이야기하고자 천천히 준비해 왔다"며 "선입견과 부정적 편견 없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침묵을 지속할 경우 오해가 깊어지고 악성 댓글이 늘어날 것 같아 방송을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신 감독은 미니시리즈 드라마 '빛나라 인생아' 촬영을 앞두고 있어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방송 일정은 조율 중이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공개될 예정이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818 BLOOM' 티저 영상 공개…예술적 협업 예고
릴스, 산토스를 찾아서 3일 만에 1천만 뷰 돌파
배우 이장우, 운영 일식집 9개월 만에 폐업
빅뱅, 데뷔 20주년 맞아 코첼라 무대 오른다
김하성, 애틀랜타 이적 후 첫 2루타 기록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