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버스정류장'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스포테인먼트 / 김경식 / 2022-11-25 10:36:47

 

[스타엔=김경식 기자]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의 첫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정예인은 지난 24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정예인은 꽃이 만개한 자연 경관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모습이다.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짓고 있는 편안한 미소에서는 화사하고 따뜻한 그만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 컬러풀한 가디건과 데님 착장을 입고 스파클러를 든 채 불꽃놀이를 즐기는 정예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싱그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에 밤바다가 주는 낭만적인 무드가 어우러져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버스정류장’은 전체적으로 잔잔한 분위기 속 청아한 정예인의 보컬로 공허함과 아련함을 그려내 깊은 여운을 주는 발라드로, 일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라는 오브제를 활용해 담아낸 이야기들이 진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녹일 전망이다. 

 

특히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작곡·프로듀싱을 맡아 정예인과의 특급 시너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한편 정예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버스정류장’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알파경제 김경식 (kks78@alphabiz.co.kr)

주요기사

LG, 더블헤더 완승으로 우승 매직넘버 6 달성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달성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