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안성훈과 절친 입증 "룸메 출신, 밥도 먹고 사우나도 가고" ('미스터로또')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5-19 09:14:56
(사진=방송캡처)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미스터로또’ 가수 김호중이 안성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안사모(안성훈을 사랑하는 모임)’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호중은 ‘미스터트롯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에 맞서는 황금기사단으로 송가인, 영기, 나태주와 함께 용병으로 출격했다. 

 

리프트를 타고 무대 위에 등장한 김호중은 송가인과 함께 ‘당신을 만나’ 무대를 꾸며 시작부터 안방극장에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무대를 마친 김호중은 안성훈에 대해 “룸메 출신이다. 같이 밥도 먹고 사우나도 갔고, 특히 제가 한 번은 성훈이 형 속옷을 잘못 입어 늘어난 적도 있다”라며 절친임을 입증했다.

 

김호중은 황금기사단의 첫 주자로 박성온과 대결을 펼치게 됐고, 대결 이후 김호중은 박성온과 함께 듀엣을 맺어 ‘남자다잉’ 무대를 깜짝 선보여 마지막까지 완벽한 무대매너로 스튜디오뿐 아니라 안방극장까지 자신의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28일(일) 오후 5시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격한다.

 

알파경제 김상협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