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 리얼 수사기 계속된다

스포테인먼트 / 김상협 / 2023-03-30 09:03:41

 

 

(사진=E채널)

 

[알파경제=김상협 기자] '용감한 형사들2'가 정규 편성을 확정짓고 리얼 수사기를 이어간다.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는 당초 시즌제로 기획됐지만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면서 정규 편성으로 계속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실제 사건 일지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담당하거나 관계가 있었던 형사들이 출연해 생생한 수사기를 전하고 있다. 시즌1에 이어 현재 시즌2가 방송 중이며, 정규 편성까지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시즌1과 더불어 실제 사건을 경험한 형사들의 몰입감 있는 수사 일지, 그리고 MC들의 공감 어린 진솔한 반응 등을 통해 범죄 예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 범죄 수사기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범죄에 대한 경각심도 이끌어내며 범죄 예방에도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다.

'용감한 형사들2'의 인기는 수치로도 반영되고 있다. 3월 2~4주 넷플릭스 TOP10 순위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실화 소재 범죄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차별화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정규 편성이 확정됨에 따라 더욱 풍성하고, 계속해 이어질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알파경제 김상협 (press@alphabiz.co.kr)

주요기사

지드래곤, 평화 염원 담은 한정판 블록 '818 BLOOM' 해외 주목
유승준 비자 소송, 2심으로 간다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