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플레이유 레벨업'서 취준생 된다…대기업 '빌런 그룹' 취업 도전

스포테인먼트 / 정다래 / 2023-06-05 08:34:22
(사진=카카오TV)

 

 

[알파경제=정다래 기자] 유재석이 대기업 면접에 나선다.

 

오는 6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에서는 유재석이 대기업 입사 면접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간 ‘빌런이 사는 세상’ 세계관에서 빌런들을 퇴치하며 학생, 사회복무요원, 아르바이트생 등 다양한 신분을 거쳐온 그가 이제 본격 취업까지 나선다. 

 

방송 경력 32년의 베테랑 유재석이 취업준비생이 되어 반전 캐릭터로 재미를 줄 예정이라 시청자 ‘유’들의 기대감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유재석은 세계관 속 최고의 대기업인 ‘빌런 그룹’ 면접생이 되어 유통, 미디어, 무역, 금융 계열사와 그룹 오너 일가의 비서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열사 및 부서 면접에 두루 도전할 계획이다. 

 

자타공인 만렙 입담은 물론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호감 이미지까지 쌓아온 유재석이 과연 대기업 입사 면접에서도 활약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재석이 얼마나 많은 면접에서 합격해 사원증을 받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욱이 ‘플레이유 레벨업’ 제작진은 “면접을 통해 유재석의 세계관 속 신분이 변화하는 것은 물론, 합격 여부가 앞으로의 전개와 빌런 퇴치에도 많은 영향을 미칠 전망”이라고 밝혀 이번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라이브를 앞두고 진행되는 시청자 사전 투표에도 많은 참여가 몰리고 있는 상황. 사전 투표 결과에 따라 유재석은 총 5개 면접 중 특정 면접의 프리패스권을 획득하게 돼, 과연 ‘유’들이 유재석에게 어떤 계열사의 ‘합격 목걸이’를 선물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플레이유 레벨업’ 실시간 라이브는 매주 (화)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알파경제 정다래 (dalea201@alphabiz.co.kr)

주요기사

배우 윤지온,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하차
아이유, 데뷔 17주년 맞아 2억 원 기부
SG워너비 김용준, 2년 만 단독 콘서트 닿음 개최
오타니, 포스트시즌 구원 투수·외야수 출전 가능성 시사
손흥민, MLS 첫 멀티골 기록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