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J상경원-조윈, 난치성 암환자 'ORT테라피' 관찰임상 참여자 모집

피플 / 김다나 기자 / 2025-02-24 23:20:17
(사진=SKJ상경윈)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암전문 요양병원 SKJ상경원(원장 김승조)이 난치성 암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ORT테라피 관찰임상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ORT테라피는 조윈(대표 유연정)에서 제공하는 광물성 생약 '운비제' 복용과 고주파 온열 등을 결합한 새로운 암 솔루션이다.

이 치료법은 체온 상승과 광물의 체내 원적외선 방사 효과를 활용한다. 조윈은 천연 광물 한약제인 운비제와 특허 출원 중인 고주파 온열기(캔살기), 그리고 체온을 2도 상승시키는 공간치유 'KQ존'을 통합적으로 적용한다.

또한 암전문 상담사인 캔서포트 자원봉사자의 심리치유까지 결합해 난치성 4기 암 환자와 항암 내성이 생겼거나 항암 치료를 포기한 1, 2, 3기 암환자들을 위한 전인적 관찰 임상을 실시한다.

이번 관찰임상은 1개월간 진행되며, 임상 전후 검사는 일산차병원 통합암센터에서 실시한다.

다른 암전문 요양병원이나 암전문 한방병원도 이번 관찰 임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윈과 협력 병원이 될 기회도 제공된다.

협력 병원에는 조윈의 '캔서어웨이' 앱을 통해 암환자와 보호자를 연결해주고, 암전문 상담앱인 '캔서포트'에 ORT테라피 병원으로 등재된다.

임상 결과는 암 관련 학회 발표 및 논문 작성과 임상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암환우나 가족은 SKJ상경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료제공=SKJ상경윈>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김정호 카이스트 교수 “연산 성능 넘어 메모리 구조로 이동…HBM 넘어 HBF가 핵심 축 부상”
[오늘의부고] 덱스트 김경선 대표 부친상 외 2월 3일자
[오늘의인사] 기획예산처 외 2월 3일자
이억원 “주가조작 신고 포상금 상한 대폭 상향…부당이득 비례 지급”
박대준 前 쿠팡 대표, 청문회 위증 혐의로 경찰 출석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