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J상경원-조윈, 난치성 암환자 'ORT테라피' 관찰임상 참여자 모집

피플 / 김다나 기자 / 2025-02-24 23:20:17
(사진=SKJ상경윈)

 

[알파경제=김다나 기자] 암전문 요양병원 SKJ상경원(원장 김승조)이 난치성 암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ORT테라피 관찰임상 참여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ORT테라피는 조윈(대표 유연정)에서 제공하는 광물성 생약 '운비제' 복용과 고주파 온열 등을 결합한 새로운 암 솔루션이다.

이 치료법은 체온 상승과 광물의 체내 원적외선 방사 효과를 활용한다. 조윈은 천연 광물 한약제인 운비제와 특허 출원 중인 고주파 온열기(캔살기), 그리고 체온을 2도 상승시키는 공간치유 'KQ존'을 통합적으로 적용한다.

또한 암전문 상담사인 캔서포트 자원봉사자의 심리치유까지 결합해 난치성 4기 암 환자와 항암 내성이 생겼거나 항암 치료를 포기한 1, 2, 3기 암환자들을 위한 전인적 관찰 임상을 실시한다.

이번 관찰임상은 1개월간 진행되며, 임상 전후 검사는 일산차병원 통합암센터에서 실시한다.

다른 암전문 요양병원이나 암전문 한방병원도 이번 관찰 임상에 참여할 수 있으며, 조윈과 협력 병원이 될 기회도 제공된다.

협력 병원에는 조윈의 '캔서어웨이' 앱을 통해 암환자와 보호자를 연결해주고, 암전문 상담앱인 '캔서포트'에 ORT테라피 병원으로 등재된다.

임상 결과는 암 관련 학회 발표 및 논문 작성과 임상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암환우나 가족은 SKJ상경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료제공=SKJ상경윈>

 

알파경제 김다나 기자(star@alphabiz.co.kr)

주요기사

류재철 LG전자 사장 “中 경쟁 위협 속…고객 이해도 높여 차별화 전략 수립할 것”
김건희특검, '이배용 매관매직' 의혹 국가교육위원회 압수수색
최태원 "기업 규모별 규제 철폐 없인 경제성장 불가능"
이찬진 금감원장 "저축은행 고위험 여신 지양"
허윤홍 GS건설 대표 “청계리버뷰자이 근로자 추락사…머리 숙여 사죄”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