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알파경제 유튜브) |
[알파경제=박병성 기자] 가수 정승원이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테마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정승원이 오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에 위치한 후즈팬카페 영등포점에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 오피셜 테마 팝업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카페는 '발라드 프린스'로 불리는 정승원의 비주얼과 신곡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은 전시존,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컴백을 기념하는 다양한 굿즈들도 마련돼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팝업카페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스페셜 마카롱과 음료도 판매합니다. 메뉴 구매 고객에게는 정승원의 인화사진 또는 손그림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특히 앨범 구매자들은 미공개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도 제공받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승원은 최근 발라드 신곡 '너를 사랑한다는 말(I mean, I love you)'을 발매하며 '발라드 신예'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JTBC '팬텀싱어4' 우승자에서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그의 행보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신곡으로 컴백한 정승원은 앞으로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알파경제 박병성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