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김슬아 대표 해외 도피설 전면 부인..."허위 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

인더스트리 / 차혜영 기자 / 2024-08-28 11:13:28
(사진=컬리)

 

[알파경제=차혜영 기자]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퍼진 김슬아 컬리 대표의 해외 도피설에 대해 컬리가 강력히 반박했다.

컬리는 27일 공식 입장을 통해 "김슬아 대표의 해외 도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당사의 현금 유동성 및 재무 구조는 안정적이며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서는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강력히 경고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날 오후에도 내부 회의를 주재하며 업무를 계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 앱 '오늘의집'도 자본 잠식 상태라는 소문에 대해 강력히 부인했다.

오늘의집은 "판매 대금 미지급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근거 없는 소문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 입장문을 발표한다"고 전했다.

오늘의집은 "그동안 충분한 유동자금을 기반으로 월 2회 정산을 진행해 왔다. 지난 8월 초에는 파트너사를 위해 정산금 선지급도 진행한 바 있다"면서 "허위 사실 유포에 당사는 강력한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최근 이커머스 업계에서 티몬과 위메프의 미정산 사태 이후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이런 허위 사실이 SNS 등을 통해 유포된 것으로 전해졌다.

 

알파경제 차혜영 기자(kay33@alphabiz.co.kr)

어플

주요기사

카카오, 정부 사업용 GPU 2040장 조기 구축...연내 목표 초과 달성
​셀트리온, 다중항체 항암 신약 ‘CT-P72’ 美 FDA 임상 1상 승인
대한항공 협력업체 해킹…임직원 정보 3만건 유출
쿠팡,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에 1인당 5만원 상당 구매이용권 보상?
쿠팡·다이소·컬리, 법정상한 꽉 채워 늑장 정산…공정위 "30일로 단축"
뉴스댓글 >

건강이 보이는 대표 K Medical 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