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INB100) |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그룹 엑소(EXO)의 멤버 첸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채널A 제작진은 첸이 지난 9월 4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첸은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다. 지난 4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Broken Party'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선정한 '2025년 베스트 K-팝 송 25선'에서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국내외 페스티벌 무대에서 강력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첸은 오는 9월 29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솔로 앨범 발매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이번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연에서 첸은 실제 탐정들의 충격 실화를 각색한 코너 '사건 수첩'에 참여한다. 이 코너는 예측 불가능한 반전이 이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그램에는 데프콘, 유인나, 김풍 등 베테랑 예능 패널과 함께 매주 다양한 일일 탐정들이 출연하여 추리 대결을 펼친다. 첸이 출연하는 회차는 9월 29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첸은 엑소 멤버 카이, 뉴이스트 출신 백호, 강다니엘에 이어 네 번째로 '탐정들의 영업비밀'에 출연하는 남자 아이돌 게스트가 된다. 그의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이 스튜디오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대한민국 탐정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는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이다. 프로그램은 실제 의뢰 사건을 밀착 추적하는 '탐정 24시'와 충격적인 실화를 재구성한 '사건 수첩' 두 가지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알파경제 이고은 기자(star@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