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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티리니티항공) |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대명소노그룹에 인수된 티웨이항공이 사명을 '트리니티항공(TRINITY AIRWAYS)'으로 변경하고 내년 상반기부터 본격적인 통합 서비스 구축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트리니티항공은 '셋이 하나로 모여 완전함을 이룬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이는 기존 항공 사업을 넘어 숙박 및 여행 영역과의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풍요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상징한다.
이번 사명 변경은 티웨이항공과 대명소노그룹 간의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양사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미주를 잇는 항공 노선망과 호텔·리조트 인프라를 결합한 전략적 협업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고객에게 끊김 없는 통합 여행 경험과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통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확대하며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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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티리니티항공) |
사명 변경 절차는 내년 상반기를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항공기 도장을 포함한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할 예정이다.
새로운 브랜드 아래 기업 가치 체계를 재정립하고, 항공 산업의 근간인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 경험 혁신을 추구한다.
이를 통해 그룹 전체의 통합된 이미지를 구체화하고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완성한다는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알파경제에 "트리니티항공은 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출발점"이라며, "고객 안전과 지속 가능성을 기반으로 항공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알파경제 김영택 기자(sitory0103@alpha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