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의 데뷔 기념 가로등 배너가 신사동에 설치됐다.
18일 뉴키드의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서울 강남구 신사역 가로수길 주변에 그룹 뉴키드 데뷔 축하 가로등 배너가 설치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 뉴키드 멤버 진권,우철,윤민은 가로등 배너 앞에서 환한 미소와 함께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들 뒤에 뉴키드 멤버 7인의 사진이 담긴 가로등 배너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뉴키드는 해외 매체들의 주목을 먼저 받으며 핫한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 데뷔 타이틀곡 제목을 ‘너는’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뚜에레스(Tu eres)로 정했고 ‘너는 예쁘다’라는 뜻의 ‘뚜에레스 보니따’ 를 가사에 넣어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국가들에 관심을 한층 더 모으는데 성공했다.
특히 데뷔앨범 발매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연일 회사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 될 정도로 집중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7인조 보이그룹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신비로운 판타지 분위기와 파워, 청량 소년 섹시 퍼포먼스라는 콘셉트로 사랑 받고 있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귀추가 주목된다. 뉴키드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